토스 (Toss)라는 앱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하나의 앱에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증권까지 영토를 확대하면서 몸집을 키워나가고 있는데, 쉬운 접근성과 사용성 때문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토스 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캐시백 혜택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일주일마다 변경되는 브랜드를 선택한 후,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카드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혜택을 사용하기 전에 확인해 주세요.

토스 앱에서 카드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야 토스 앱에서 혜택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카드 관리 현황에서 여러분이 자주 사용하시는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카드 등록 절차를 진행하지 않은 분들의 경우에는 카드 탭에서 카드 추가하기 버튼을 누르고, 등록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 혜택 기능 사용하기

하단의 메뉴에서 혜택을 선택한 후, 여러분이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합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이미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하였기 때문에 세 가지의 브랜드가 선택되어 있는데요. 여러분은 원하는 브랜드 세 가지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니,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얻은 포인트의 경우 토스에 연결되어 있는 주요 계좌로 송금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요. 5천원 미만의 경우에는 출금 시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별도의 비용과 노력 없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소비를 더욱 합리적으로 만들어 보세요. 대부분의 다른 플랫폼에서는 특정 카드를 사용해야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평소에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결제 수단으로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으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스마트한 소비를 응원합니다.